내부 관계 마케팅:한국 카지노 직원의 직무 만족 및 조직 헌신

이 검토는 내부 도움말 품질,자기 적절성,업무 이행,자신감 및 계층 적 책임과 같은 주요 요소 간의 연결을 검사했습니다. 이 검토는 도박 클럽 근로자의 업무 수행을 더욱 발전시키고,대표자의 계층 적 책임을 더욱 업그레이드하며,잠재적으로 작업 회전율 목표를 감소시키는 방법을 인식하려고했습니다. 328 명의 한국 클럽 벤더가 리뷰 모델을 테스트하기 위해 작성된 리뷰 설문 조사에 반응했습니다. 결과는 모든 내부 지원 품질 측면(즉,준비,대응 및 이점 참조)이 자기 생존 능력과 마찬가지로 업무 이행에 단호하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작업 이행과 동시에 신뢰와 계층 적 책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연구 발견에 비추어,이사회는 성공적인 통신 절차,직업 개선 프로젝트 및 강화의 성격을 개선하기위한 실용적인 파급 효과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온라인카지노

대부분의 원조 기업 같이 전혀,근심 대표가 지원을 제안하는 방법은 구입되는 품목 또는"경험"에 있는 클라이언트의 일반적인 쾌재 결정에 있는 실제적인 도움 만큼 뜻깊다. 적절하게,최첨단 숙박 노동자와 고객 사이의 연결은 소비자 충성도와 헌신에 매우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드문 고객 지원을 제공 할 수있는 노동자를 끌어 들이고 붙잡는 것은 이웃 사업에서 어떤 회사에게도 높은 필요성이 있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근한 사업은 무기력 한 임금,낮은 직업 안정성,긴 근무 시간 및 불규칙성으로 묘사됩니다(디어 리와 쇼 1999;우스터 1999). 이러한 업무 크레딧이 탁월한 고객 지원을위한 최고의 가능성을 이끌어 낼 것이라는 사실 외에도 대표자들의 실망과 이직 행위(그리피스,홈,게이트너 2000)에 크게 추가됩니다. 다른 친근감 근로자와 마찬가지로 도박 클럽 대표는 낮은 임금 때문에 협회를 통과하지 못합니다. 진실을 말해,미국 게임 협회(2009)에 의해 클럽 산업 대표의 관점의 새로운 연구는 클럽 산업 노동자의 대부분은 보상에 대한 홈 성취에 가까운 높은 느낌 발견. 클럽 노동자들 사이에서 고양 된 전망에 관계없이 대표자들의 이직 목표에 대해 아직 중요한 걱정이 있습니다. 미국 노동부에 따라 게임 행정 직종에서의 작업은 2006 년과 2016 년의 범위 어딘가에서 23%발전 할 것으로 예상되며,이는 모든 직종의 평균보다 관대하게 빠릅니다(참조 http://www.bls.gov). 클럽 사업에 있는 일 발달에 있는 뜻깊은 확장 때문에,고려되는 모든 것,매니저는 성취한 클럽 대표가 경쟁자에 의해 안으로 당겨지는 경내에 행운의 어떤 치기에 의하여 경우에,높은 회전율을 만날 것이다. 기존 대표를 잡고 고의적 인 이직률을 줄이기 위해 협회는 근로자와의 아늑한 협회를 육성하기 위해 방법론을 구별해서는 안됩니다. 클라이언트 관계 전시 기술처럼,내부 관계 광고의 기준은 매출 목표를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된다(보웬 1996). 내부 관계 광고의 아이디어는 베리(1981)와 그론 루스(1981)에 의해 협회의 모든 개인이 의무와 행정 방향(코웰 1984)을 볼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고 박차하는 방법론으로 제시되었습니다. 내부 관계 승진시키기의 뒤에 생각은 협회안에 모두가 클라이언트 이다 고 이다. 그 후,유지 및 내부 지원 품질(보웬과 슈 메이커 1998;그론 루스 1981)를 제공함으로써 내부 고객과 더 발전 협회를 중심으로 비즈니스 센터. 내부 관계 광고의 목적은 인식 하 고 대표 개최 하 고 외부 고객(베리 1984;존슨 등 보다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동자의 필수품을 충족. 1986;코틀러와 암스트롱 1991). 내부 관계 광고 센터 내부 통신 및 영감 및 백업에 대 한 관리 이론으로 대표 중 클라이언트 인식에 대 한 작업 주위. 슈나이더와 보웬(1985)은 협회가 이사회 지원,긍정적 인 기업 문화 및 경영 하드웨어를 포함한 필수 자산을 제공 할 때 근로자가 고객보다 더 나은 도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자산은 내부 도움말 품질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이는 근로자의 업무 이행 수준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내부 지원 품질(보웬과 영할 1998;조지 2007;하워드와 스콰이어 2007),권위있는 책임(모우 데이,스티어스,포터 1979),셀프 스템(가드너와 피어스 1998; 마쉬 1993)및 자기 적절성(가드너와 피어스 1998)은 대표자가 일반적으로 현재의 고용 장소에 남아 있거나 다른 협회로 변경되는지 결정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관리자에 대한 확고한 대표의 중요한 장점은 높은 작업 실행(미클리치 2000),지원 비용 감소(서스 킨드 등. 2000),업그레이드 된 조직 이타주의(스테덤과 미첼 1996),소비자 충성도와 확고부동(보웬 1996).카지노사이트 주소

이 시험 중 어느 것도 도박 클럽 근로자의 업무 이행 또는 협회를 유지하거나 떠나는 목표를 결정하는 명시적인 요소를 검사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검토의 원리적인 동기는 내부 도움말 품질,자기 생존력,업무 이행,자신감 및 권위있는 책임을 포함한 핵심 요소 간의 연결을 살펴 보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도박 클럽 근로자의 업무 이행 수준을 더욱 발전시키고,대표자의 계층 적 책임 수준을 더욱 향상 시키며,잠재적으로 작업 회전율 목표를 감소시키는 방법을 구별하는 것이 었습니다. 합리적인 선행 및 직무 만족의 결과 전시회 1 에 소개 된 모델은 내적 도움 품질(즉,준비,대응 및 이점)과 자기 적절성이 업무 이행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추측합니다. 작업 성취는 자신감과 권위있는 책임에 영향을 미치지만 자기 태도는 계층 적 책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요인에 대한 설명,요인 사이의 추측 된 연결 및 모델에서 계속되는 변수와의 상호 관계의 가설 적 합법화가 동반 영역에 도입됩니다. 작업 만족 작업 성취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작업에 대한 느낌 또는 열정적 인 반응의 전체로 특징 지어진다(크레이트너와 키니키 1992). 엘 제이 윌리엄스와 포드 사코프(1989)는 작업 성취가 작업자의 감정 상태와 공연의 명시적인 부분에 대한 감정적 반응을 암시한다고 표현했습니다. 로크(1976)는 직업 성취의 아이디어를 자신의 일을 조사하기 때문에 즐겁거나 긍정적 인 열정적 인 상태로 특징 지었다. 오라일리,채터맨,콜드웰(1991)은 업무 성취가 사람들이 자신의 직업에 대해 갖는 정신을 캡슐화한다는 것을 분명히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직업에 대한 그들의 인상과 사람들과 그들의 협회 사이의 적합 수준에서 비롯됩니다. 친절 사업의 종류 종류의 하나 때문에,그리고 고객과 근로자의 구별 할 수없는,대표의 작업 성취는 단단히 소비자 충성도와 불안으로 연결되어(헤스켓 외. 1994). 지원 혜택 체인에 표시된 바와 같이,내부 고객(대표자)은 더 나은 도움말 실행을 보장하고 이후 외부 고객의 이행 수준을 높이기 위해 먼저 충족되어야합니다(헤스켓 외. 1994). 마찬가지로 성취 된 대표자는 일반적으로 협회에 남아 긍정적 인 비공식적 인 교환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파 할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성취 된 근로자는 권위있는 책임 수준(제롬과 클리 너 1995)을 높이고 매출 목표(쇼 1999)를 감소시켜 결과적으로 협회를 금전적 및 인사 적으로 절약합니다.카지노사이트 추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Blackjack Betting Techniques

The Perks of Playing Blackjack Online

Amazing Tips to Ensure the Best Online Casino Experi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