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에서의 경쟁 정보 전파의 진화 적 게임 역학

보다 쉽게 데이터 확산의 정도 제어 하 고 동적 특성을 이해,우리는 개발 게임 가설의 관점에서 데이터 확산 모델을 제안 한다. 이 모델은 두 비트의 심각한 데이터에 직면 할 때 대인 관계 조직에서 단수의 절차 결정을 재현 할 수 있으며,"치열한 데이터"는 반대의 의미를 갖는 두 개의 데이터 조각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초기,합리적인 결과 작업은 쌍 협력에 비추어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둘째,모든 개인은 신뢰하는 동반자를 선택합니다. 셋째로,가능성 존중은 개인이 선택한 동행자의 기술을 반영한ㄴ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하여 이용된다. 모델에서,우리는 동료에 대한 데이터가 반복해서 입수 할 때뿐만 아니라 데이터에 대한 사람들의 사려 깊음의 긴축을 보낸 시간 동안 개별 의사 결정 생산에 동료'기술의 단지 이기종 영향을 고려 대응 아직. 재연 결과는 우리의 모델이 정확하게 치열한 데이터의 두 비트의 생성을 재현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게다가,우리는 그들의 데이터 및 조직 지리 확산 때문에 사람들에 게 축적 하는 근본적인 결과 본질적으로 발생 하는 결과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요소는 참조 하십시오. 결과는 어떻게 모든 가능성이 제어 및 가이드 일반적인 평가에 대한 지식의 강력한 비트를 제공합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최근,가까이 및 개인 토론은 점진적으로 페이스 북과 같은 웹 소셜 프로그래밍을 활용 온라인 대응에 의해 대체되었습니다,위챗 Twitter,지저귀다,기타. 온라인 소셜 프로그래밍의 이상성과 편의성은 놀라운 속도로 데이터의 확산을 가능하게했습니다[1]. 사회 프로그래밍의 폭 넓은 활용은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평가의 배열을 가속화합니다. 대중적인 평가는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개인이 인기있는 평가에 의해 어떻게 든 또는 다른 영향을받지 않으려 고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긍정적 인 일반 평가는 사회를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일반 평가는 가짜,신비,비공식적 일 수 있으며[2,3]사회적 동요를 유발하고 통화 사업 부문을 형성하는 것처럼 거대한 범위의 사회적 소동을 유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4-6]. 부정적인 일반 평가가 사회적 신뢰 틀에 미치는 영향의 위대함을 평가하는 것은 어렵다. 긍정적 및 부정적 일반 평가의 물질은 데이터 확산에 의해 설명되는 일종의 집계 행위입니다. 최소한의 비용과 개혁 결과의 부재는 많은 부정적인 감정이 확산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라인을 따라 일반적인 평가를 제어하고 안내하고 이러한 방식으로 불리한 결과를 줄이려면 내부 데이터 생성 시스템을 검토하고 그 원리와 특성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7].

데이터 생성 과정을 정량적으로 조사하기 위해 복잡한 조직 가설을 통해 합리적인 대인 관계 조직 모델을 설정하는 것이 모멘텀 연구의 가장 중요한 초점으로 바뀌 었습니다[8-13]. 가장 잘 알려진 방법론은 모든 허브가 클라이언트 또는 개인을 해결하고 가장자리가 사람들 사이의 연결을 표현하는 무 방향 다이어그램을 조립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그 시점에서,몇 허브는 조직을 통해 확산을 시작하는 소스 허브로 선택된다. 시간에 관계없이 단수가 데이터를 전송하는 사람의 사회적 영향과 연결되어 얻는 데이터를 통신 할 것인지,확산 보냈다. 이러한 사회적 영향의 비율은 사람들의 생각과 행동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특이성을 잡기 위해 활용할 수있는 두 가지 종류의 충격 발생 모델이 있습니다:직접 제한 모델과 자율 코스 모델[14]. 대부분의 과거 작품은 정적 조직 구조에 미치는 영향의 조사와 가장 강력한 사람들의 하위 집합의 계시에 제로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러한 검사는 데이터 내용이 발생하는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지 못한다는 점에서 제한됩니다.

이 구멍을 해결하기 위해 게임 가설에 비추어 시스템 결정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특히,다양한 동료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생각하고 데이터의 승인 수준에 비추어 데이터의 명백한 정확성을 완전히 고려하는 데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임 가설 접근법에서 모든 허브는 주어진 사전에 기술을 선택해야하며,"방법론 선택"은 개인이 데이터를 전파할지 여부를 선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인이 동료와의 협력에 비추어 데이터를지지한다고 가정하면,그들은 그것을 전파하기로 결정합니다. 어쨌든 단수는 조용히 남아 있습니다. 분명히 단수의 절차는 동료와의 연결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15]. 따라서,절차에 의해 돌에 설정되지 않은 데이터의 결과는 조직의 사람들에 의해 선택했다.에볼루션게이밍

기술 결정은 게임 가설의 기본 탐사 초점이다. 일부 탐사는 게임 가설이 합리적인 지도자 간의 필수 의사 소통을 조사하는 수치 모델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16-19]. 태양 등. [20]게임 가설에 의한 정보 생성 모델에 집중. 게임 가설에서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감히 총 합리성을 보여주고 총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17]. 노왁과 5 월[21]재탕 된 수감자의 문제 게임을 2 층으로 된 사각형 단면을 조사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공간 건설 개발 게임을 흥미롭게 제시했습니다. 변형 적 게임 가설은 강력한 발전 과정과 함께 게임 가설에 합류하고 제한된 객관성을 보이는 사람들이 재탕 한 게임 중 얼마 후 다재다능한 학습을 통해 결과를 간소화하는 방법에 대해 스포트라이트[22]. 리엘과 카오[23]각 에지가 인접한 전문가들 사이에서 2 인용 재탕 게임을 다루는 네트워크에서 변형 게임의 제어를 탐구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혹스러운 조직에 비추어 확산되는 데이터의 과정은 모든 결과 수혜자에 대한 게임 과정에 의해 해결됩니다[24-26]. 오히려 다른 산란 행위보다,에 관계없이 데이터가 게임 플레이어에 의해 공중에 여전히 있는지 여부. 이 검사에서 데이터 스프레더 및 수집기는 게임의 플레이어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플레이어는 동료와 베팅하고 시스템을 업데이트하여 결과를 향상시킵니다.

변형 게임 가설은이 특정 상황에서 데이터 확산 과정을 모방하는 강력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이 글은 복잡한 조직 정보가 게임 가설과 어떻게 통합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했으며,진정한 조직 데이터 확산 상호 작용을 재현하기위한 특정 기술이 제안되었습니다. 장쩌민 외. [27]대인 관계 조직에서 강력한 데이터 보급 과정을 입증하기 위해 개발 게임 가상 구조를 제안했습니다. 리 외. [28]변형 게임 시스템에 의해 표시된 바와 같이 토크 보급 과정을 탐구. 작가는 더 심각한 수준의 허브를 거절하는 것이 대화의 확산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임을 보여줍니다. 조날라가다 외. [29]개발 게임 가설의 관점에서 로컬 영역 계시에 대 한 기술을 제안 했다. 케르마니 외. [30]데이터 확산에서 가장 강력한 허브를 구별하기 위해 개발 게임 가설을 활용했습니다. 에테사미 외. [31]무향에 사회 연예인의 무리의 심각한 행위를 모델 보급 게임으로 알려진 게임의 클래스에 집중,관련 비공식 커뮤니티.

개발 게임 가설을 적용하는 대부분의 기존 데이터 스프레드는 단일 데이터 상황을 중심으로합니다. 실제로 다중 정보 확산의 특이성은 매우 일반적이며 상당히 복잡합니다[32]. 경쟁 미생물에 추가 된 많은 작품. 보텔 외. [33]특징 및 분수 경연 대회의 문제에 집중,여기서 두 감염/항목은 서로에 대해 중간 상처를 입힐 줄. 첸 외. [34]두 균주가 능력을 생성 가능성에 의해 종료 쌍 추정치를 이용하여 이기종 조직에 정상적인 무방비 사람들의 손해에 서로 경쟁 모델을 제안(페이지). 마찬가지로 가십이 나타나면 대화를 반증하는 데이터를 비교하는 것이 합법적 인 협회에 의해 전달 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한 주제에 대한 두 개의 데이터 조각이 조직에 동시에 확산되고 헌신자를 위해 경쟁합니다. 이 두 가지 데이터 조각은이 논문을 통해"심각한 데이터"로 언급됩니다. 이 테마의 문화적 중요성을 감안할 때,더 많은 검사가 적절하게 치열한 데이터의 발생을 재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위해,단수의 동료는 치열한 데이터를 확산까지 용량의 다양한 학위를 가지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과거 시험은 확산 데이터에 다른 동료의 이질적인 영향을 고려하고있다[35]. 그럼에도 불구하고,과거의 많은 작품에서,데이터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동료의 능력은 모든 전체 개발 과정을 통해 안정적이다. 보다 정확하게 진정한 사이클을 묘사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질적인 영향에서 역동적 인 변화를 융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리뷰에서 심각한 데이터의 두 비트를 검사 하는 확산 모델 변형 게임 가설에 비추어 제안 됩니다. 확산의 시간 단계는 변형 게임에서 한 라운드로 간주됩니다. 각 라운드에서 모든 개인은 동료의 강력한 확산 능력을 고려하여 동료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특히,개인은 선택한 동반자가 취한 기술을 모방할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대인 관계 조직에서 발생하는 데이터의 특정 설정에서 선택한 동반자가 허용하는 데이터에 대한 단수의 사려 깊음은 현재 절차를 새로 고치기로 결정했는지 여부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에볼루션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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