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과 소셜 게임이 서로에게서 배울 수있는 것

개요 에볼루션카지노

게임은 완전히 다른 유형이며 다양한 소득 모델(부분 유료화,플레이 허용 등)이 있기 때문에 서로에게서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게임의 한 스타일에 의해 특징 문제와 준비는 이제 다음 다른 도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 헌신으로 이어질 게임의 역학은 안정적인 명확한 부분이 아닙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게임을 체크 아웃하면 진정한 헌신과 철수의 장소가 무엇인지 발견하고 미래의 기술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비교 가능한 게임기 및 소셜 게임이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플레이어가 약간의 현금을 승리에 대한 욕망에 가상 롤러를 돌려 앉아 도박 게임이다;다른 하나는 정기적으로 재생 허용 및 식물에 물이나 집을 꾸미기 같은 활동을 포함한다. 더 조사한 후,이 두 게임 종류는 당신이 의심 할 수있는 것보다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더 많은 것을 공유합니다. 플레이어 헌신을 돕기 위해 각 게임 스타일에 활용 된 계획 스턴트는 정기적으로 조정 및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두 게임의 종류는 그들이 다시 얻을 수 없습니다 실현 게임에 현금을 배치 플레이어를 포함(대부분의 투기꾼은'집은 영원히 승리'특히 낮은 능력 게임 것을 알고있다,예를 들어,게임 기계). 대부분의 친절한 게임 플레이어는 게임에 현금을 배치하지 않습니다;어떤 경우에,진정으로 그들이 넣어 현금 그들이 감사 오락의 조각을 재생의 비용임을 이해 않는 사람들.

사회 경제학에서 간더를 복용 할 때 두 게임 종류 모두 비교 플레이어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개의 게임을 위해 선수를 지불하기의 최대량은 30-55 살 여성 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현금으로 구입 한 때마다(이 소셜 게임 금화 또는 공간 게임 신용 수)그들은 더 이상 정품 현금으로 생각하지 않는 이유로 빠르게 지출.

게임의 두 가지 스타일은 보수 구조에 따라 달라집니다-자주 임의의 금액의 불규칙한 보상을 제공. 이 기회는 플레이어가 승리하거나 현금의 변동 조치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의미 도박 게임에 더 눈에 띈다. 이 필수 상품 건설은 마찬가지로 정확하게 얼마나 많은'약탈'방울을 선택하는 데 사용되는 임의의 숫자 생성기와 친화적 인 게임에서 발견된다.

이 불규칙한 상품 계획에 의해 만들어진 플레이어의 노력은 비프 스키너 같은 분석가에 의해 연구의 결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는 꾸준한 보상은 적어도 약속을 묻는 메시지가 관찰,마지막에 수집기는 예상 상품의 소진있어;수상의 무작위 확장 약속을 준,얼마나 많은 상을 무작위 않았다. 상 합계를 모두 무작위 그것은 가장 약속을 묻는 메시지가 주어졌다 여부. 이 기본 표준은 모든 스타일의 게임에 활용 될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비슷한 종류의 다양한 라운드의 힙을 자주 플레이하고 하나의 특정 타이틀로 신뢰성을 제한하는 베팅 및 소셜 게임에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소셜 게임은 게임 기계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도박 머신 게임은 다양한 상금 구조를 통해 플레이어를 연결시키는 데 정말 능숙합니다. 게임 기계 게임의 비축에서 가장 유용한 자산 중 하나는 미스 가까이. 그들이 거의 이겼다고 생각하는 경우에 대한 플레이어의 반응은 정기적으로 승리에 대한 반응만큼 강합니다. 구멍 방법에 의해이 작업을 수행,예를 들어,단순히 위 두 개의 다른 보난자 기호와 큰 지분 기호 라인 업 아래 빈 영역을 갖는,이는 바퀴가 성공 떨어져 두 개 또는 세 개도 의미,플레이어는이를 볼 수 있습니다.

소셜 게임 역학은 자주 더 병렬-플레이어 중 하나 승리 또는 손실,그런 큰 거래 병이 정의 된 상황이 없다. 식물은 천연 제품을 떨어 뜨리거나 그렇지 않습니다.합계는 플레이어들이 필요한 것을 얻는 데 매우 가깝다고 생각하는 통찰력을 놓칠 수있는 비교 가까이없는 그러나 이동 될 수 있습니다. 이 불리한 경제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러시를 부여 할 플레이어를 허용하기 때문에이 소셜 게임에 대한 유용한 자산입니다(그들은 정말 아무것도 얻을/승리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서 사물의 양이 아직 플레이어 응답 스파이크의 양이 확장 될 수있는 동등한 남아있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

승리로 가면 불행

도박 기계 플레이어는 정기적으로 정말 잃은 때 현금을 이겼다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수많은 다양한 라인에 동시에 베팅 할 수있는 옵션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절대 베팅은 5,한 줄은 1,플레이어는 오디오 신호 등의'승리'비판을 얻고 필요에 따라 응답합니다. 성공 응답은 플레이어가 실제로 현금을 잃어 버렸다는 것을 깨닫는 지 여부에 관계없이 여전히 자주 느껴집니다.

이 수리공은 페이싱과 관련하여 소셜 게임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물질을 통해 돌진하지 않도록 게임은 정상적인 장애물이 있어야합니다. 시간과 같은 기본 요소를 활용-즉,그것은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지 않고 부분적으로 얻을 수있는 선수에 대한 가능성의 영역을 넘어 플레이어의 편견에 심각하게 간단 장벽. 승리 기술자로 마스크 불행은 엔지니어가 덜 제한처럼 더 가짜 운동처럼 행동 움직임을 게임에 장애물을주고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전문 지식 또는 통제의 속임수

도박 기계는 플레이어가 게임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인상을 주지만 플레이어가 베팅하는 일반적인 기회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기회가 변하지 않기 때문에,이것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 추가 버튼을 사용하지 않는 것에 대해 처벌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에볼루션게이밍

정말 게임의 결과에 거의 또는 전혀 영향을 플레이어 컨트롤을 제공 친화적 인 게임에서 비교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진짜 작전을 바꾸기없이 선수는 통제를 더 있을 수 있는다 고 감각을 주어지고 이 선에 따라서 안으로 당겨진다;다른 한편으로는,그들이 통제에의해 음모를 꾸미지 않으면 일 경우에는 그들은 처벌하지 않는다.

게임 기계는 소셜 게임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사용자 정의

소셜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경험을 다시 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들은 종종 현재의 상황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둘 다 통해 그들은 게임에서 조달 하는 것 들과 것 들에 대 한 지불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한 책임의 더 주목할만한 감각과 플레이어를 제공하고 또한 그들이 반환하고 그들이 그것에서 보낸 시간이 게임의 조정에 대해 가져왔다 있다는 이유로 유사한 게임을 증폭되는 것을 의미한다.

게임 기계 플레이어는 전반적으로 게임의 디자인을 변경할 수있는 놀라운 기회를 갖지 못합니다. 표면 수준의 개선을 출시하고이 방법으로 그들에게 더 흥미로운 게임을 만들기 위해 힘을 실어 일관성의 정도를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한 게임에서 다른 게임으로 자유롭게 이동하기 때문에 새로운 게임을 만들 것을 기대하기보다는 플레이어의 고려 사항을 오래 유지하는 데 더 적은 추가 매력적인 게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중 현금 프레임 워크

소셜 게임은 정기적으로 두 가지 통화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하나는 고소득 교환을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저소득 교환입니다. 이 게임 계획에 몇 가지 중요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바로 박쥐,그것은 확장을 관리하는 엔지니어를 허용-플레이어가 실제로 다른 이상 강조 할 필요가 한 돈의 움큼을 가지고 가정,둘 다 게임 내에서 요구되는.

또한 지속적으로 자산을 획득하면 플레이어가 자신이 발전하고있는 것처럼 느끼고 지출 할 수있는 것에 대해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돈은 인터넷 기초를 둔 상점을 통해서 빈번하게 밀는 원리 것 이다;에도 불구하고,선택적인 현금은 마찬가지로 살 수 있는다. 이 엔지니어를위한 두 가지 잠재적 인 소득 스트림을 제공합니다. 게임 기계는 플레이어가 베팅하는 필수 현금(정품 현금으로 구입)과 표면 레벨 변경(예:새로운 오디오 큐 또는 디자인 등)에 소비 할 수있는 지속적인 상호 작용을 통해 조달 할 수있는 선택적 돈을 보유함으로써 비교 프레임 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보조 돈은 추가로 예외적 인 경우를함으로써 이용 될 수있다,예를 들면,크리스마스 주제 피부,이는 선택적 현금에 의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필요한 것을 구매하기 위해 더 많은 선택 현금을 필요로하는 경우 인증 가능한 현금으로 더 많은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플레이어는 옵션 자산을 개발하기 때문에 비슷한 게임을 더 많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이 자산은 현재 얻을 수있는 것에 비추어 필요합니다.

고갈 클릭

몇몇 소셜 게임 엔지니어들은 플레이어가 클릭 고갈을 겪고 있는 것을 보고 있었습니다. 클릭 일관된 필요성은 지루하고 소진되고 있었다. 이 문제에 대한 그들의 해결책은 주위에 작은 규모의 게임을 구축하여 더 많은 재미를 클릭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특정 스냅 블렌드를 달성 한 보상을 받았습니다. 이 예상보다 작은 게임은 임의 있습니다.

게임 머신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정기적으로 지속적으로 스위치를 당겨 하나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비교 스냅 고갈 문제를 야기 할 수 있습니다. 스냅 축소 게임의 비교 방법론을 사용하면 도박 머신 게임을하는 동안 플레이어의 행복을 확장 할 수있는 잠재적 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평범한 심부름을 복용하고 정말 매혹적인 만들기 위해 게임 구성 요소를 추가-이 또한 게임 화의 그림입니다. 에볼루션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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