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보드 게임)

개발은 2-6 명의 플레이어가 초식 동물,육식 동물 및 초식 동물의 매우 공격적인 환경을 제작하는 2014 년 사전 포장 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현재 종을 조정하고 부 또는 음식의 부족에 따라 모두 새로운 개발,아직뿐만 아니라 생물학적 시스템에서 다른 종의 행위. 채점 프레임 워크는 그 종 높은 인구가 선수를 보상,대부분의 음식을 삼킬 가장 모듬 있습니다. 그것은 노스 스타 게임의 도미닉 게 푸솃에 의해 계획되었다,드미트리 노르 세르게이 마친와 협력,누가 최근 러시아에서 비슷한 게임을 전달했다. 에볼루션카지노

상호 작용

게임의 기간 동안,모든 플레이어는,먹이를 조정하고 이제 다음 다양한 종을 잃게됩니다. 모든 종은 신체 크기와 대중의 세부 사항과 최대 3 개(또는 2 인용 게임에서 2 개)의 특성 카드로 구성됩니다. 동물 품종은 마찬가지로 음식 토큰을 보유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게임 기간 동안 자신의 종들이 먹은 음식을 치우기 위해 음식 자루 또는 화면을 추가로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의 마무리를 향해 플레이어는 토큰이 먹은 모든 음식에 대해 1 점,모든 대중 점에 대해 1 점,사용중인 모든 품질 카드에 대해 1 점을 얻습니다. 가장 초점을 맞춘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일반적인 부분은 특성 카드의 갑판,물 개방(음식 토큰을 보유하고있는 공통 보드),음식 토큰의 인벤토리 및 종 부품을 통합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라운드 베어링 시계 방향으로 전달하는 첫 번째 플레이어 마커가있다.

게임의 중심 부분은 모든 플레이어가 가지고있는 종의 수로 표시된 각 라운드의 시작으로 관리되는 카드입니다. 그들은 차례의 기간에 의존 하는 다양 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은밀하게 물 개방에 음식을 추가(또는에서 공제)하나 개의 카드를 선택 음식 선택 단계가있다. 카드는 대중 또는 하나의 동물 카테고리의 신체 크기를 확장하기 위해 하나 이용 될 수있는 카드 놀이 단계가있다;다른 품질 스파이스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다른 종을 만들기 위해. 카드는 단계 또는 계속되는 라운드를 돌보는 동안 지식 속성을 구동하기 위해 하나 유지 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돌보는 동안 따라서 모든 플레이어는 물 개구부에서 돌봐 하나의 동물 범주를 선택합니다. 어쨌든 돌보아주기의 생산력은 적용되는 특성에의해 다른 방법안에 개량될 수 있는다 또는 동물성 종류에는 돌보아주기 위하여 다른 종을 폭행하는 그것을 의미하는 육식 동물 속성이 있는. 따라서 몇 가지 자질은 포식에 대한 안전 장치이며 육식 동물은 개발 무기 경연 대회를 만드는 경비원을 물리 치는 방법을 가질 수 있습니다.

라운드의 마무리를 향해,자신의 서민을 돌봐 무시 종은 먹는 음식에 자신의 서민을 감소해야한다. 언제 동물 그룹은 전멸 간다 모든 대중을 잃고,플레이어는 전멸 종에 의해 이동 속성 카드 수에 해당하는 카드로 보상되는 경우. 마지막 라운드는 드로우 덱이 비어 있을 때 시작됩니다. 플레이어가 자격을 갖춘 모든 카드는 오히려 게임의 시작으로 저장된 카드에서 그려집니다.에볼루션게이밍

역사

2010 년 러시아 조직,오른쪽게임,진화를 전달:드미트리 노레(전문 연구원)와 세르게이 마킨에 의해 계획된 종의 기원. 이 게임은 그러나 대조가,진화 같다. 예를 들어 주사위에 의해 공기에 여전히 물에있는 음식. 2013 년,크노르와 머신은 진화론을 전달했다:종의 기원에 대한 스핀 오프로서의 무작위 돌연변이,스튜어트 웨스트에 따르면"웰빙을 증가 시키거나 감소시킬 수있는 임의의 변화 작업을 요약하는 데 정말로 열심히 일한다."

노스 스타 게임은 진화에 영어 권한을 획득:종의 기원을 진화로 2014 년 결과를 전달했다. 데일 유는"고려 있도록 그들은 몇 가지 기준을 변경 2014 그 조상에서 완전히 다른 게임 변형."후속 버전은 2015 년에 제공되었습니다. 2015 년 개발로 추가 비행,모든 더 비싼 그러나 적응 비행 종을 전달하는 선수를 허용한다. 기후 개발은 2016 년에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은 독립적 인 게임으로 마찬가지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개발:더 젊은 선수에 초점을 맞춘 연주에 독립적 인 개선 된 시작은 처음에는 2016 에서 대상 매장에서만 전달되었지만 2018 에서는 더욱 광범위하게 전달되었습니다. 진화의 컴퓨터 게임 변환은 2019 년에 전달되었습니다.

에서 2020,독립적 인 스핀 오프,바다,필수 센터의 생각을 보유하고 전달되었다,아직 추가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재생. 바다가는 주제를 제외하고,하나의 저명한 발전은 캄브리아기 폭발과 같은 감정적 인 움직임의 표현입니다.

노스 스타 게임은(보드 게임긱의 아이템 페이지를 통해)프레임 워크의"완전한 점검"을"모든 확장을 호환 가능하게한다"및"기본 게임을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더 섬세하고 환영하는 경험으로 만든다"고보고했습니다. 이것은 2023 년에 퇴원 할 계획입니다.

수집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은 진화를"올해 플레이 할 수있는 최고의 탁상 게임"중 하나로"광야의 법이 얼마나 냉혹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본능적 인 느낌"이라고 불렀습니다. 스튜어트 웨스트(두 개의 다른 진화를 테마로 게임과 함께)자연에 대한 진화를 조사:"상호 작용 그러나 매우 전략적 얻을 수 있습니다,에 핸들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진정한 발전과 마찬가지로,최선의 절차는 다른 모든 사람이 어떻게 대우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가디언은 게임을 칭찬:"129 특성 카드로,이 구색의 톤-약 12,000 수 있도록 예상 종-당신은 조용한 식물 먹는 사람을 낳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괴물 혜택을 육식을 사이에 플레이 스타일을 분해 할 수 있습니다."아르스 테크니카는 시리즈의 장인 정신,주제의 치료,그것은"에듀 테인먼트"존중,모터 구조 및 다운 플레이의 즐거움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진화:기후"2016 년 최고의 사전 패키지 게임"중 하나.

모건 뮤엘 외(논리 일기 진화에 쓰기),박수 진화:그것의 유익한 가치에 대한 시작,말"그것은 개발 군비 경쟁,변환 및 종간 연결을 보여주는 특히 적절하다. 특히,우리는 게임이 개발에 예감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그들은 마찬가지로 진화라고:기후 그들의"유익한 자산으로 사용하기위한 라인 발전 테마 절차 탁상 게임의 상단"그 지속적인 상호 작용을 유지하면서"이해하기 진정으로 쉽게 유지(및 교육)". 에볼루션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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