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마케팅 전략과 인터넷: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체계적인 검토

기초:베팅 사업은 최근 인터넷에 많은 종류의 베팅을 만들었습니다. 베팅은 전체 인구의 많은 부분에 대한 사회적 행동이지만,이슈 베팅(페이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작부터 페이지 발전까지의 투기꾼의 방향은 개인 및 생태적 요인 및 베팅 속성과 관련된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컴퓨터 광고에 대 한 명확 하지 않습니다 홍보 투기꾼의 분별력과 관행에 영향을 차지 하고있다. 전산화 된 베팅 프로모션은 도박 사이트의 전시에서 온라인 미디어 및 조직에 대한 서신 및 홍보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 기사의 표적은 동반 조회를 연설하기 위하여 신중한 쓰기 조사를 지시해서 이 구멍을 채우기 위한 것이었다:(1)진보된 내기 광고의 절차는 무엇인가? (2)이 개방성이 베팅 묘사,목표 및 관행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에볼루션카지노

기술:2020 년 2 월부터 2020 년 3 월까지 펍메드 정보 기반(메드라인)과 스코 푸스의 프리즈마 규칙을 준수하여 체계적인 감사가 진행되었습니다. 2000 년 1 월에서 2020 년 2 월 사이에 배포 된 기존 논문은((("인터넷"[메쉬 주요 주제]또는(통신[모든 필드]및 미디어[모든 필드]))또는("소셜 미디어"[메쉬 용어]또는("소셜"[모든 필드]및"미디어"[모든 필드])또는"소셜 미디어"[모든 필드])및"도박"[메쉬 주요 주제])및("마케팅"[메쉬 용어]또는"마케팅"[모든 필드]),제목,캐치 프레이즈 또는 개념.

결과:91 명의 신청자 연구가 선택되었으며 정확한 조사를 위해 21 개의 조사가 선택되었습니다. 스포츠는 인터넷 베팅 광고의 특정 목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온라인 게임 도박에 대한 단계의 개발 범위와 웹 기반 미디어에 기술의 발전이 인식되었다. 관련,게임 및 베팅 간의 효율적인 관계가 등장했다. 젊은이들과 같은 약한 대중은 모든 계정에 의해 도박 전시에 대한 개방성이 높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끝:전산화 된 베팅 전시 방법론이나 개방성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습니다. 게임은 사업이 명시 적 인구에 초점을 맞추고 방법을 볼 수있는 미래의 시험을위한 주요 목적이 될 수 있으며,이러한 시스템은 페이지 개선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워치 워드:도박,쇼케이스,웹 기반,도박,홍보

프레젠테이션

웹은 우리 삶의 한 부분으로 변해 왔으며 풍부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수단이자 지구 곳곳의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위한 중요한 장치입니다(1). 늦게까지,베팅 사업은 다양한 미디어,특히 인터넷에서 많은 종류의 베팅을 만들었습니다. 이 공인 베팅의 개발은 일반적인 웰빙 관심사(2-4)로 구별되었습니다. 베팅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우호적 인 행동이며 거의 모든 공개 연구는 비 투기꾼(5)보다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다는 것을 이유로합니다. 예를 들어,프랑스 국민의 74%는 자신의 삶의 과정에서 내기를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6). 대부분의 경우,남은 부분을 베팅 소셜 베팅,아직 이슈 베팅(페이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5). 페이지 임상적으로 거 대 한 임피던스 또는 통증(7)에 대 한 데 려 베팅의 근 면,부적응 예로 특징 이다. 모든 행성,페이지의 평생 우세에서 간다 0.7 에 6.5%(5),피해는 극단적이다:능숙 및 통화(8),정신,확장 된 자기 파괴 위험(9),가족(5)등 처음부터 페이지 발전에 선수의 방향은 다수의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개인 및 자연 요인을 포함하여 베팅 자질에 연결 또한 요인(10,11). 베팅의 협력은 베팅,홍보,전시 및 베팅 해방의 접근성 개발로 확대되고 있습니다(12,13).에볼루션게이밍

도박 사업은 웹 혁신 개선의 선구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사운드,확장 된 현실,햅틱 액추에이터 등을 포함하는 일반적인 미디어 혁신,예를 들어 접촉 화면을 혁신적으로 조정함으로써 인간 감지기를 애니메이션화하기 위해 베팅 만남을 계획했습니다(14). 이 시스템은 경험적 홍보를 고려하여 구매자의 행동,이행 및 부주의에 영향을 미치는 데 매우 성공적입니다(15). 터치,청각 및 시력의 독창적 인 활용을 통해 선진 세계는 인간의 감정을 제어하고 포착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발전했습니다(16). 베팅 종류와 컴퓨터 화 된 도구의 개선과 함께 활용되는 미디어의 이러한 발전은 베팅 비즈니스가 고객 기반을 성장시킬 수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17). 온라인 게임 도박의 합법적 인 상태는 2000 년대 중반 이후 유럽에서 동적으로 변경되고 승인되어 교육의 표준화를 촉구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합법적으로 접근 할 수있는 베팅 단계의 양이 확대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조직 간의 경쟁이 촉발되어 고객을 다소 새로운 시장으로 끌어 들였습니다(18). 웹에서 베팅 관리자가 만든 절차는 아이디어에서 클라이언트로의 관리 상호 작용으로 특징 지어지는 베팅 전시 기술에 대한 더 큰 아이디어로 기억 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시험은 접근성과 열린 문을 도박의 친밀감과 엄청난 베팅 관행 사이의 연결을 특징으로했다(19-23). 베팅 행위에 대한 홍보의 영향에 대한 인과 적 시스템은 논리적 증거의 개발 그룹에 관계없이 모호합니다(24). 에서 빈데 2014 기본 설문 조사에서 추정 그 증거의 부재에도 불구하고,거의 확실하게,도박 영향을 도박 관행을 촉진(25). 상관 관계 조사 외에도 이슈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베팅 홍보에 대해 더 주목할만한 개방성을 나타 냈습니다(26). 이슈 카드 상어는 베팅 사업의 특정 목표이며,2007 년 캐나다에서는 인터넷 플레이어의 17.1%가 이슈 투기꾼으로 간주되었으며,지출 한 현금은 전국에서 온라인으로 지출 한 현금의 41%를 합산했습니다(27). 베팅 광고는 이슈 플레이어(25,28,29)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러셀 외. 투기꾼의 거대한 대중에서 추적,계속 도박 광고의 비관적 인 영향을 밝혀 사람들의 20%는 위험 또는 문제 플레이어(30)에 있었다.

인터넷 베팅의 새로운 생산적인 발전은 예상되는 피해에 대한 걱정을 개발함으로써 결합되었습니다(31). 일반 및 이슈 플레이어는 고급 베팅 전시의 효과로 특히 걱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카드 상어는 문제 도박에 대한 위험에 추가로 특징. 몇 가지 조사에 따르면 웹 기반 포커 플레이어는 연결이 끊어진 베팅(27)보다 카드 상어가 발행 될 위험이 몇 배 더 많았습니다. 또 다른 리뷰에서 인터넷 플레이어는 본질적으로 비 지능 투기꾼(26)보다 웹 기반 베팅 발전에 비추어 베팅을 확장해야했습니다.

어떤 경우에,가정 홍보 및 기존의 광고는 플레이어의 분별력과 관행에 영향을 차지하고있다,상황이 고급 전시로 명확하지 않다. 고급 베팅 쇼케이스는 웹 기반 베팅 사이트의 홍보에서 온라인 미디어 및 조직에 대한 서신 및 홍보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대인 관계 조직은 다른 작업 모드와 고용과 사용의 무리에 추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일반 시스템 관리(페이스 북,마이 스페이스),블로그에 대한 소형 쓰기(트위터),사진 공유,또는 증기 물질의 무역(인스 타 그램,스냅 챗,등등)이러한 조직은 바로 인터넷 고객의 뉴스 채널에 예시적인 광고를 추가하여 메시지를 방송,이야기로,로컬 지역 족장(페이스 북,인스 타 그램)을 통해 진정한 페이지의 활동에,그리고 브랜드와 관련된 사회적 착용 merry,merry 또는 메리 행사의 제작에.

고급 베팅 쇼케이스의 효과를 조사하는 것은 개인의 51%가 인터넷(2019),특히 청소년과 관련이 있다는 이유로 중요합니다:12 세에서 24 세 사이의 90%이상이 인터넷과 일관되게 인터페이스하고 12-17 세 및 18 세에서 24 세 사이의 80%와 94%가 2019 년 대인 관계 단체와 관련이 있습니다(32). 에볼루션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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